주요 메뉴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

효성CMS 공식가입센터

업종별안내 수납업무의 혁신, 효성CMS가 함께 하겠습니다.

대행용역서비스

관리비,운송물류,전기,청소,가스,방역방재,보안 등
대행/용역을 위한 자동이체 서비스

매월 발생하는 수납요금 고객의 계좌에서 지정된 날짜에 출금하여 업체의 계좌로 입금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고객은 직접 은행에 방문할 필요없이 자동이체 동의서를 한 번 작성하는 것으로 매월 대금이 자동출금되기 때문에 무통장입금, 지로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효성CMS는 국내 모든 은행과의 강력한 제휴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
사업자가 자금의 흐름을 정확히 예측, 진단해 안정적인 경영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
서포트하는 것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효성cms
대상업종
  • 가스 :가스요금
  • 방역방재 :소독, 방역, 청소, 해충벌레소독, 살균소독, 하우스크리닝, 소방시설관리비용
  • 보안 :경비, 무인경비, 기계경비, CCTV 임대사용료
  • 용역기타 :정비관리비, 경정비, 수선비용, 건물유지보수, 광고대행, DM사용료, 광고관리비, 광고료, 급식비, 단체급식, 물수건, 보험료수수료, 서류대행, 인적용역비, 자동차관리, 광택코팅, 기업데이터 처리대행, 문자발송대행, 축사용역비, 전기요금(이사세대)
  • 운송물류 :건설기계대여, 지입차량 월관리비, 일반화물수송, 중기관리/대여/도금, 트레일러 운송료, 화물수송주선/대행/지입료
  • 전기안전 :전기안전관리대행/학습비, 전기공사, 승강기 관련 관리비/관리대행료/학습비
  • 청소정화 :음식물 수거비용, 일반페기물 수집운반, 공기정화시설, 오물/오수 처리, 정화조 시설 관리비, 청소대행/용역. 숙박업소 세탁정지
이용가능결제수단
  • ㆍCMS계좌이체
  • ㆍ신용카드결제
  • ㆍ휴대전화결제
  • ㆍ유선전화결제
  • ㆍ현금영수증

도입효과 및 가이드

아이콘 고객만족

관리비,이용료,회비 등
납부의 불편함 해소

아이콘 현금흐름개선

적기에 최저비용 으로
자동수금

아이콘 자금계획 용이

정기적이고 규칙
적인 자금수납

아이콘 수납비용절감

수납에 소요되는 시간 및
제반 비용 절감 효과

아이콘 정기 고객 장기유지

납부의 편의성은 고객이
서비스를 지속함에 유용

도입가이드

1. 회원으로부터 계좌정보 취득

자동이체신청서를 통하여 회원의 자동이체 결제정보 및 실명정보를 회원 동의하에 취득.

2. 자동이제 결제정보 등록

회원으로부타 취득한 자동이체 정보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등록.

3. 결제신청

회원정보 등록을 마친 회원이게 약정된 날짜에 맞게 당월 회비 및 후원금을 은행 및 통신회사에 청구하는 절차.

4. 결제 및 정산

청구 받은 데이터를 전송하여 회원의 계좌 및 통신 요금에서 청구한 금액만큼 결제 후 관리계좌로 입금.

효성CMS의특징

Compass Pro
편리성 Convenience

- 은행에 가실 필요 없이 PC만으로 CMS가입 업무처리가 가능.
- 인터넷을 이용할 줄 아는 분은 누구나 CMS프로그램을 쉽고,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.
- 모든 인터넷 수납업무가 온라인상에서 처리되어 업무시간이 대폭 절감.

Compass Pro
경제성 Economy

- 1회 가입으로 평생 이용하실 수 있음.
- 월정액제로 부담이 없음.
- 소프트웨어의 제공으로 프로그램사용료 등 유지비용이 없음.

Compass Pro
보안성 Security

- 고객사의 결제정보가 PKI 방식으로 암호화되어 개인정보 보안성 보장.
- 인터넷뱅킹 수준의 보안으로 안삼하고 이용.
- 효성그룹의 금융전문 IT기업인 효성에프엠에스(주)에서 운영.

효성CMS프로그램 특징

따로 계좌 정리를 하지 않아도 회계보고서 양식대로 출력할 수 있고
납입증명서 등의 회계자료도 바로 출력이 가능해 외부 감사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.

  • 고객DB 엑셀변환
  • 미인출시 재인출
  • 자료 다운로드 기능
  • 관리자 동시접속
  • 담당자별 개별아이디
  • 업무지원 시스템과 연동
  • 고객정보 신속 검색/정렬
  • 업로드 기능 지원
  • ASP서비스 방식

효성CMS 가입절차

STEP 01

서비스
이용상담

담당직원과 업종관련
서비스 이용상담 진행

step_01_이미지
STEP 02

업종별
구비서류준비

가입업체의 업종별
계약구비서류를 준비

step_02_이미지
STEP 03

영업담당자
방문

계약신청을 하시면
영업담당자가 직접 내방

step_03_이미지
STEP 04

서류접수 및
계약

가입업체의 구비서류를
확인 후 서류를 접수

step_04_이미지
STEP 05

프로그램 설명
및 이용안내

프로그램 설명과 출금회원
동의서 안내 및 사용교육

step_05_이미지
STEP 06

서비스 승인 및 개통

신청한 서비스에 대한
승인 후 프로그램 개통

step_05_이미지
STEP 07

서비스 이용

자동이체동의서에 등록된 회원정보를
프로그램에 등록 후 출금단계를 진행

step_05_이미지

구비서류

개인사업자

-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
-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(3개월이내)
-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
- 주거래 은행 통장 사본 1부
- 고객 거래확인서 1부
- 계약서 1부

법인사업자

-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
- 법인인감증명서 1부 (3개월이내)
- 법인등기부 등본 1부 (3개월이내)
- 주거래 은행통장 (법인명의)사본 1부
- 고객 거래확인서 1부
- 계약서 1부

우편 접수처 : 137-897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10길 14, 4층
카카오톡상담
카카오톡상담